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 승마클럽 안내

몽골승마클럽 2009. 12. 8. 23:44

※※ 몽골 승마클럽 소개 ※※

 

몽골여행을 계획중이거나 국내에서 승마를 즐기는 동호인 여러분께 몽골 승마클럽을 소개합니다.

 

승마는 이제 귀족스포츠에서 레져 스포츠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도 점점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레져를 위해 다양한 종목들에 관심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몽골을 다녀온 분 들이라면 경험한 바가 있어 잘 알겠지만,

몽골여행에서 최고의 즐거움은 단연 승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단순 체험자이든 전문 승마트레킹 동호인이든 불문하고 말이지요.

국내 동호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몽골 야생 승마트레킹에 다녀오고 계심니다.

국내외 어디를 막론하고 몽골 대초원에서의 승마의 짜릿함과 견줄만 할까요.

 

그러나, 이런 몽골 승마여행에도 몇 가지 흠이 있습니다.

물론 열악한 현지 사정에 따른 부득이한 측면이 큼니다만, 몇 가지만 지적해 보면,

 

▶승마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승마장비를 비롯한 말의 선택입니다.

수많은 초보 관광객에게 길들여진 말 안듣는 노쇠한 말은 숙련자에게도 곤혼스런 대상입니다.

▶그리고 허술한 안장이며 보호장구는 육체의 피로는 물론이고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승마여행에 최고의 만족을 추억을 안겨줄 최상의 승마코스 선택이 중요합니다.

▶몽골 승마트레킹은 오지여행이기 때문에 경험 많은 현지 길잡이 및 스텝의 역할 또한 중요하지요.

 

이런 지적들은 몽골승마 여행을 다녀와 봤던 분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들만 개선 된다면 몽골은 더 할 나위없는 최고의 승마여행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한국인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로부터 점점 더 많은 여행자들이 승마를 위해 몽골을 찾고 있습니다.

몽골 승마클럽은 이런 요구와 기대를 잘 이해하고 충분히 보완해서, 후회없는 승마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몽골현지 최고의 승마 여행지인 테렐지 국립공원 내에 승마클럽을 만들었습니다.

 

몽골 각지로부터 잘 훈련된 힘있는 말들을 모으고, 외국에서 수입된 최고급 안장과 보조장구들을 겸비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승마코스를 다양하게 개발했으며, 현지 야생 환경에 아주 익숙한 승마 길잡이와 스텝들이 모였습니다. 캠핑장비와 요리사도 함께 합니다. 초원 오지의 순박한 유목민들과 교류하며 리얼 노메드 유목체험과 여러가지 승마게임도 합니다. 유럽과 북미지역에서 사용되는 고급 승마안장을 포함한 기타 승마용품도 저렴하게 판매도 합니다.

 

또한 깨끗하고 안락한 숙박을 위해 새로운 내부구조의 전통 게르하우스가  꾸며져 있습니다.

 

말 안듣는 노쇠한 말, 부실한 안장, 지루한 코스, 개념없는 현지 스텝, 터무니 없는 경비 등 모든 것을 해결했습니다.

이제 몽골에서도 고급스럽고 안전하면서도 더 모험적이고 리얼한 야생 승마트레킹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이 함께 함니다.

 

'몽골승마클럽 > 클럽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골승마여행 어떤 선택을 할것인가 4-1  (0) 2009.12.18
몽골승마 안전수칙  (0) 2009.12.18
몽골 여행자에게 필요한 지혜  (0) 2009.12.18
몽골여행 제대로 하기  (0) 2009.12.13
몽골승마여행  (0) 200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