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눔/여행사진첩

테렐지 국립공원에서 몽골승마트레킹 여행중에..

몽골승마클럽 2010. 8. 10. 21:56




2010년 여름, 몽골 테렐지 국립공원 지역에서의 몽골승마클럽과 함께하는 승마투어 풍경들..

몽골은 한국의 17배에 해당되는 드넓은 나라다. 어느 곳인들 승마를 할수 없는 곳은 없다.

하지만 몽골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몽골 최고 여행지 중에 하나인 테렐지 국립공원이 있다.

 

이곳에서의 승마는 다양하고 멋진 초원, 시간과 비용 절약, 고급 승마장비와 마필이 완비된 승마캠프 등..

승마에 모든 여건을 다 갖추고 있는 곳이다.. 몽골승마클럽이 테렐지에서 함께한다.

 

 테렐지 유목민의 게르 앞에서 포즈...

 

 잠시 쉬어가는 곳..

 몽골의 야생화는 매년 피는 시기가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5월말부터 7월초가 절정이며, 이후에는 다른

종류의 야생화가 7월말까지 초원을 수놓는다.

 

 꼬리에 꼬리를 물고 줄지어 승마중..

 

 잘 찍어 본다고 찍은 사진인데.. 어떠신지요.. 몽골승마클럽의 테렐지 승마투어중 넓은 평원이 나오는 구간은 초보든 상급자든 모두 맘껏 질주를 해봄니다. 마치 몽골 나담축제 승마경주 대회를 보는듯 ^^

한국내 승마장에서 1년 배울거 몽골에서 1주일 여행하면서 배우면 더 재밋게 더 저렴하게 승마 상급자가 될수있다.

 

 

 

테를지 국립공원에서는 여러 지리적 여건이 다양합니다.

드넓은 초원과 거친 강과 야생화 숲, 완만한 구릉과 높은 타이가 숲, 숲속의 호수, 사막화되어 가는 풍경, 유목민들의 야영지 등

몽골의 전지역을 한곳에 모아 놓은듯한 곳이지요.

 

비행기에서 내려서 2시간이면 닿을수 있는 곳... 테렐지 국립공원에서 몽골승마클럽과 함께 최고의 승마를 즐겨봄니다.

 

 자작나무와 삼나무 숲길 고개를 승마중..

 

 

 몽골 최고의 승마여행지.. 테렐지 국립공원에 몽골승마투어 전문 승마캠프가 위치한다.

고급 승마안장과 보호장구를 완비하고, 직영하는 힘있는 마필들이 완비된 몽골 최고의 승마클럽 캠프..

 

** 본 승마투어 참가자 외 사진 불법사용을 금지합니다.. 문의 전화 02-765-7976


몽골승마클럽의 공식 카카오톡 아이디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   

카톡 친구추가하고 1:1 실시간 상담 받기.. 클릭하세요.. http://goto.kakao.com/@몽골승마클럽

공식 예약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