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승마상품

몽골승마여행, 패키지 또는 자유승마

몽골승마클럽 2011. 3. 16. 12:56

몽골승마클럽의 2011년 몽골승마여행 상품구성 ]

올 여름 진행될 몽골승마여행 상품 구성 안내드림니다.
6월부터 9월까지 이어지며, 5일 6일 7일 패키지 승마와, 승마캠핑 어드벤쳐 9일
그리고 자유승마6일 및 자유쿠폰 승마여행 상품으로 구성됨니다.

자유승마와 쿠폰승마 상품은 따로 정해진 출발일이 없으며 여행자 스스로 팀을 구성하거나 혹은 개인적으로 언제든 이용할수 있는 여행 상품입니다.

모든 승마상품은 초보나 선수 구분없이 함께 패키지 투어에 합류가능합니다.

--------------------------

1) 5~7일 (A.B 형)승마패키지는 몽골승마클럽에서 기본 교육후 다른 숙박 게르 캠프로 매일 이동하면서 여행하는 상품이며, 샤워실 화장실이 갖춰진 전통 게르 리조트를 옮겨 다니면서 여행합니다.
이 패키지 상품은 A . B 형 두가지 중에서 선택가능합니다. A형(캠프이동식)은 숙박 캠프를 이동하면서 승마하는 일정이고, B형은 승마클럽 캠프를 베이스캠프로 해서 숙소 이동없이 코스만 바꿔가며 승마하는 상품입니다. 가격은 B형(베이스캠프)이 좀더 저렴합니다. 

2) 9일 승마캠핑은 말그대로 깊은 계곡이며 거친 고산지대와 수많은 거친 강과 호수와 초원을 지나는 승마로 개인 짐과 캠핑 장비를 짐말에 싣고서 함께 이동하며, 식사는 대동한 요리사가 준비해 줌니다. 잠은 텐트와 침낭을 사용합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따로 없습니다. 매달 단1회만 출발합니다.

3) 자유승마팩 6일 상품은 옵션형 상품입니다. 혹은 승마 자유배낭여행 ?
저희 클럽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불포함 내역이 따로 입니다. 불포함 서비스는 여행자 스스로 준비해야되며, 저희 클럽에 요청하시면 추가비용으로 준비해 드릴수 있습니다.
자유승마는 최소인원 4인 이상으로, 숙박은 주로 승마클럽 캠프에서 하며, 정해진 출발일이나 여행 스케줄은 없습니다. 말그대로 자유로운 승마여행 이지요.
(포함/불포함 사항은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참고해 주세요)

4)
쿠폰승마 상품(A.B.C형) 이보다 더 저렴한 승마상품은 없다.
1명 개별적으로도 이용가능한 여행상품입니다. 계속 승마클럽 캠프에서 숙박하며, 식사나 승마코스 등등 대부분을 여행자 스스로 선택해서 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캠프 숙박과 마필1인1마 제공이 전부입니다.
통상 1주일 이상 장기 체류하면서 팀구성이 어려웠던 개인 분들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3~4 승마상품은 주로 저희 승마클럽 캠프에서 숙박하면서 자유롭게 승마하는 검니다.

유네스코가 인정한 세계자연유산인 몽골의 테를지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승마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몽골 최초의 유일한 전문 승마클럽 캠프가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여행 스케줄은 차차 올라갈 예정이며, 가격문의는 직접 전화주시기 바람니다.
패키지 승마상품의 경우 3월까지 조기 예약자는 몽골비자를 무료서비스 합니다.

몽골배낭여행자들도 테를지에 승마클럽에 들러 몇일 쉬면서 승마를 맘껏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몽골승마클럽.. 02-765-7976 
 승마여행 출발일자 보기 -->  http://cafe.naver.com/mongoltour

박물관 등 시내관광이나 최초 승마지 까지 이동하느라 차안에서 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최소화해서 승마여행에 집중할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타사와 비교불가 ^^

또한 고급 승마장비와 직영 마필 사용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승마여행 또한 몽골승마클럽만의 자랑입니다. 역시 타사와 비교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