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02-765-7976/할인항공권정보

몽골항공권과 게르캠프 숙박을 결합한 특별 할인

몽골승마클럽 2012. 5. 10. 12:58

 

* 몽골여행경비 절감을 위한 방법 * 2012년 여름

 

몽골 최고 유원지 테를지 국립공원에 위치한 저희 몽골승마클럽 캠프가 특별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몽골은 최근 수년간 빠른 경제성장에 따른 인플레가 매우 심한 나라입니다.

공무원 월급이 1년만에 100% 씩 오르기도 하고, 주식인 양고기가 작년보다 200% 이상 오르기도 했습니다.

시내 호텔의 경우 50% 이상씩 숙박비가 올랐습니다.

한국의 물가상승 4% 마지노선을 지키느냐 마느냐로 온나라가 걱정입니다만, 몽골은 이렇게 수십 퍼센트씩 매년 물가가 상승하고 있지요.

 

순수의 땅, 유목민의 나라 몽골을 방문하고자 하는 여러 성격의 단체들이 올해 2012년에도 많이 방문할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몽골의 고물가와 비싼 항공료 때문에 여행 경비가 만만치 않게 더 상승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희 몽골승마클럽이 특별한 목적의 방문팀에 한해 두가지를 패키지로 묶어 경비절감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몽골항공, 몽골리안에어라인, 대한항공 + 게르캠프 숙박을 결합한 단체를 위한 패키지 입니다.

 

상품명: 에어캠프 패키지

대상: 단기선교팀, NGO, 봉사팀, 학생 등 12명 이상의 단체에 한해 특별 할인가격 적용함.

 

 

첫째,

할인항공권 : 올해 몽골 인천간에 대한항공과 몽골항공이 인천공항을 왕복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민항사인 몽골리안 에어라인이 청주공항-몽골간 직항 왕복운항 검토중임니다. 최성수기 대한항공의 가격은 90만원을 넘어감니다. 단체라도 예외없습니다. 그리고 몽골항공은 그룹단체 요금이 70여 만원을 넘습니다.

새 민항사를 이용해 청주공항-몽골공항간 직항은 비행시간도 더 짧고 입출국 시간대도 좋습니다. 요금도 훨씬 저렴함니다.

 

둘째,

게르캠프 숙박 : 테렐지 국립공원에 위치한 저희 몽골승마클럽 캠프 이용시 특별가를 제공합니다.

깨끗한 고급형 게르캠프 숙박과 한식도 제공됨니다. 원하시면 고급 승마안장을 이용해 최고의 승마체험도 가능합니다.

 

경비절감 패키지: 항공권과 캠프숙박 1회 이상,,, 위 2가지를 패키지로 묶어 몽골여행비를 크게 절감시킬수 있습니다.

1인당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 이상 까지 경비를 절감하게 됨니다.

 

 

위 몽골여행 기본서비스 2가지 외에 몽골비자, 현지 차량수배, 호텔예약, 통역가이드 등 원하시는 항목에 대해서도 서비스해 드림니다.

 

해당 되는 단체 이외에도 저렴한 항공권 또는 테렐지 국립공원의 고급 게르캠프 예약 희망팀은 신청해 주세요.

 

올여름 몽골여행의 특별한 할인 기회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람니다.

몽골승마클럽 게르캠프에 대한 정보는 http://cafe.naver.com/mongoltour  또는 아래 페이스북 참조..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문의 02-765-7976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horseriding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