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몽골승마여행, 몽골 유일의 전문 승마캠프

몽골승마클럽 2013. 6. 15. 11:09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이런 점이 다름니다.


1.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테렐지 내에 전망 좋은 언덕에 위치합니다.
2.
게르 실내 구조를 변경하여 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이 되도록 갖춰진 고급형 게르캠프 입니다.
3.
모든 몽골 캠프들의 문제인 샤워실 온수 공급 문제가 해결되어 따뜻하고 여유있는 샤워가 가능합니다.
4.
현지식은 기본이며 직접 준비한 한식도 제공됨니다.
5.
몽골 유일의 승마트레킹용 고급 안장이 제공됨니다. 힘있는 직영 마필을 다량 보유중입니다.
6.
승마 이외에 뜻깊은 유목문화 체험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7.
승마팀은 물론이고 일반 대형 단체들도 숙박과 식사와 승마와 생활체험이 가능한 종합 리조트 캠프 입니다.
8.
몽골승마클럽 캠프는 몽골여행 10년 노하우의 전문 랜드 여행사인 투어플러스가 직영합니다.


이 모든 것을 갖춘 곳은 몽골에서 오직 저희 몽골승마클럽만이 유일합니다.

클럽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 


안장이 안좋아 몸고생하지 않아도 됨니다.

말이 부실해 제대로된 승마도 못해보고 짜증낼 일 없습니다.

지저분한 게르 대신 청결하게 관리된 고급 게르에서 숙박할수 있습니다,

질떨어지는 싼가격의 현지식에 질려서 한국음식 바리바리 싸가실 필요없습니다.

샤워실에 얼음물 같은 냉수로 떠실 일도 없습니다. 찔찔 나오는 온수에 애먹을 일도 없습니다.

임시로 동원된 현지 스텝들 때문에 언제올지 모르는 말 기다리느라 헛시간만 보내는 실망감도 없습니다.

냅다 달리거나 걷기만 하는 밋밋하고 빤한 코스로 싫증낼 겨를 없이 풍성한 원시 자연으로 안내해 드림니다.

차타고 이리저리 옮겨 다니느라 헛되이 시간만 축내는 무늬만 승마여행인 상품과는 차원이 다름니다 



몽골승마클럽과 함께하면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됨니다.

몽골을 두번 이상 여행해 보고, 여러 여행사 여행상품을 경험해 보고, 비교를 해보시면 위 차이점을 인식하게 됨니다.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싼 가격만으로 경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타 여행사보다 유독 비싸지도 않습니다

다만 지불하신 여행비가 아깝지 않을 만큼, 제대로된 승마여행의 묘미를 느낄수 있도록 준비해 드림니다


몽골승마클럽 페이스북 http://facebook.com/horseridingclub 

클럽 여행문의 02-765-7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