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공지사항

몽골승마여행 예약 및 할인

몽골승마클럽 2015. 1. 16. 16:26



[2015년 몽골여행, 승마여행 예약 오픈 시기]

2014년 올여름 저희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을 이용해 주신 많은 여행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림니다. 
매년 마다 계속 찾아 주시는 분들 부터, 개인 및 단체에 이르기 까지 많은 분들이 저희와 함께해 주셧습니다.

요즘엔 몽골여행 상품을 취급하는 여행사가 참 많아 졌습니다. 초기 소규모 몽골전문 여행사 부터 요즈음 대형 패키지 여행사까지 몽골여행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초기 멤버로 2002년 부터 몽골전문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핵심 관광지인 테렐지 국립공원에 '몽골승마클럽' 이라는 여행캠프를 최초로 건립해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오직 한길로만 욕심없이 진심을 다해 왔습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도 받았습니다. 

저희 여행사는 과장이나 허언으로 호객하지 않습니다. 다만 몽골을 여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며 최대한 보람있는 여행이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여러 한계도 있고 부족한 점도 있지만 앞으로도 변함없이 진심을 다해 여행자들을 모시겠습니다. 

2015년 몽골여행 및 승마여행 예약은 설연휴 이후 부터 시작합니다.  
여행상품과 출발 예정일 공개도 그때 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됨니다.
4인 이상 소그룹 팀들은 원하시는 날짜를 미리 지정해서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해당 날짜로 진행해 드림니다. 

[할인조건.. 중복할인 불가]

- 패키지로 진행되는 모든 여행상품에 4인 이상이면서 3월 말까지 예약시 1인당 5만원 할인. (희망날짜 지정가능, 단독행사시 할인적용 불가)
- 만12세 미만 어린이 15만원 할인
- 10명 이상 단체 팀으로 3회째 이상 예약시 1인당 5만원 할인 (예약시기 무관, 단독행사시 할인적용 불가)

여행사와 단독 행사 단체 팀은 별도 견적 드림니다. 

내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전화: 02-765-7976 

몽골승마클럽의 공식 카카오톡 아이디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   

카톡 친구추가하고 1:1 실시간 상담 받기.. 클릭하세요.. http://goto.kakao.com/@몽골승마클럽

공식 예약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