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몽골승마여행 가는 방법

몽골승마클럽 2015. 4. 6. 23:21

몽골승마여행 예약 절차. 2015년

 


[
예약절차]

몽골승마클럽의 승마여행 예약 및 마감절차 안내합니다. 1-2차로나눠 마감합니다.

 

예약시 반드시 출발일자/여권영문명/여권번호/여권유효기간/주민번호/ A-B형중 희망패턴/승마수준/전화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고예약은  홈페이지에서 또는 전화로 예약 가능함니다.

3일내에 예약금(1인당30만원) 입금후에 전화로 반드시 재확인 하셔야 정식 접수됨니다.


영문명을 잘못 알려주셔서 항공권 스펠링이 잘못 발권된 경우에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차 마감은 늦어도 출발 5주 전에 완료 합니다. 이때 까지 여행비 전액 입금하셔야하고, 알려주신 영문명대로 항공권 발권절차 들어감니다. (이때 모인 인원수 및 여행패턴 으로 상품가격 최종 결정됨니다. 이후 취소시 패널티 적용됨니다)

1차마감 (단체항공권 발권)후에는 항공료 전액 환불 불가하며, 현지 여행비에서도 취소패널티 부과됨니다.
 

2차 마감은 1차 마감 이후 부터 출발1주 전까지 입니다. 이때 예약하시는 분들은 개별 항공권으로 하셔야 하므로 요금이 10만원 인상됨니다. (무엇보다 항공권이 확보 가능한 경우에만 합류가능)

 

[비자발급 신청]

비자발급 절차는 1차 마감후 부터 출발 2주전 사이에 진행됨니다.


보통비자는 최소4~5일 소요되며, 급행비자는 당일 가능 
(우편 배달기간 감안시 최소1주일 예상. 급행비자 요금인상)

6개월 이상 유효기간 여유있는 여권원본과 사진1 (사진은 여권용또는 증명용 무관)

신청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필수

위 준비서류를 당사 주소로 빠른 등기로 보내주시면 됨니다.

단체의 경우 비자발급후 출발일 공항에서 일괄 전달해 드림니다.
(
사전에 필요하신 분은 미리 요청바람)

 

전화: 02-765-7976 / 이메일 mongoltour@daum.net

입금계좌: 기업은행018-095938-01018 유종식 / 
우리은행516-108837-13-101 )투어플러스 몽골

 (카드결재나 현금영수증은 불가합니다. 카드결재시 별도로 당사에 문의주세요)


참고사항:

** 안정적인 항공권 확보를 위해 7~8월 여행일지라도 예약은 늦어도 4월까지 해주는게 좋습니다.

** 단체항공권발권 이후 부터는 취소시 항공료 전액 환불 안됨니다.

** 개인 및 소수 그룹들 만으로 단독 자유승마여행으로 진행할 여행자들은 원하는 출발일자에 언제든 가능함니다.

** 상품가 변동: 725~810 출발자는 본 카페에 안내드리는 일반 상품가에서 5~10만원 추가 입금되어야 하며,유류세인상 등 항공료 인상시 변동분 만큼 추가 적용됨니다. 


즉 최초 상담시 안내드리는 가격은 일반 예정가격이며, 1차마감후 예약자 수나 최성수기 예약자의 최종가격은 인상적용됨니다. 따라서 1차마감 이후 예약하시면서 최성수기 여행자들은 1차마감시 가격에서 적어도 10만원이 추가됨니다.

 

**정확한 상품가격은 저희 클럽으로 직접 전화로 확인해 주시고, 여행스케줄은 홈페이지에 공지됨니다   몽골승마클럽 홈페이지 http://www.tourmongol.com 

** 예약후 1차 마감 전에 인원수 미달로 취소하시면 예약금 전액 환불해 드림니다. 단 1차 마감후 취소시 상당한 패널티가 부과됨니다.

** 승마여행 참가자는 저희 홈페이지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버튼 아래 '서명동의' 를 클릭하셔서 안전사고에 대한 서명 동의서를 다운 받아서 서명후 저희에게 제출하셔야 합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전화: 02-765-7976 

몽골승마클럽의 공식 카카오톡 아이디는 tourplus 또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   

카톡 친구추가하고 1:1 실시간 상담 받기.. 


아래 카톡 이미지를 클릭하면 간단히 친구추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