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승마상품

몽골승마투어 가장 좋은 지역 알아보기

몽골승마클럽 2015. 11. 2. 21:48

몽골여행 14년차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입니다. 


고비사막과 흡스굴호수 및 알타이 오지여행 등 몽골 전지역 다양한 여행상품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승마여행은 국내 최다 여행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몽골은 너무 넓은 지역이지요.. 말이야 어디든 가서 탈수 있지만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가장 적합한 지역이 어디일지 일반인들로서는 알수 없겟지요. 어느 여행사 승마상품이 좋은지 판단도 어렵구요. 

아무곳에나 아무 여행사 통해서나 갈수도 있지만 만족도나 완결성 측면에서 같을순 없습니다. 



테렐지 국립공원이 첫째로 꼽는 최적 승마여행지 입니다. 짧게는 3박4일부터 10일 이상까지 다양한 지역과 코스로 승마투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연 풍경도 아름답기 그지 없구요 질주할수있는 초원도 풍부합니다. 

평가기준을 여러가지 들수 있겠습니다만, 종합적으로 고려했을때 테렐지가 단연 1순위 지역이지요.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테렐지와 인근 지역에 최고의 승마코스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조금 먼 지역이긴 합니다만, 중부지역을 꼽을수 있겠습니다. 

작은 사막과 옛 제국의 수도였던 곳, 초원위 호수와 강과 폭포 그리고 온천까지.. 이중 일부만 들러볼 경우 짧게는 5박6일부터 시작됨니다. 좀더 오지까지 두루 살펴보며 트레킹 하기에는 9일 10일 정도는 필요합니다. 

오지로 갈 경우에는 편의시설이 부재하거나 급이 좀 떨어지는 측면도 있습니다. 그러나 테렐지 외 지역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해 볼수 있습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이 지역으로 6~9일 승마투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외 흡스굴 호수 지역은 천천히 평보수준 승마투어에 적합함니다. 먼지역이긴 마찬 가지입니다만, 넓고 깨끗한 초원이 없습니다. 호수변을 따라 혹은 산마루길을 따라 걸으며 여행하는 승마트레킹 방식입니다. 


헨티 지역도 너무 먼 지역입니다. 오논강과 초원위주의 승마입니다. 초지는 잘 발달되 있으나 편의시설이나 다양한 코스 승마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승마코스중 칭기스칸 유적지 측면에서도 큰 의미를 둘만한 건 없습니다. 

그외 지역도 있습니다만, 종합적으로 고려했을때 별로 언급할만한 수준에는 미달입니다. 

중국 내몽고 지역으로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한번 갔다와 본 분들은 다시 몽골초원으로 돌아옴니다.

이유는 다녀와 본 사람들이 잘 알지요.



몽골승마여행 모객 1위 여행사 !!

고급 승마장비와 보호장구를 완비하고, 잘 관리된 직영 말을 사용하는 유일한 여행사 !!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tourplus 또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