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스크랩] 테렐지 국립공원내 몽골승마클럽 캠프 공사현장

몽골승마클럽 2010. 12. 6. 19:15

올해 초부터 새로이 몽골승마클럽 캠프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한국과 다르게 현지 일이 무척 더디고 일은 더 어렵고 물가도 높아져 비용도 상당하군요.

2011년 3월까지 모든 공사와 준비가 완료되면 본격적인 승마 여행자들을 맞게 됨니다.

 

 우측 빨강색 지붕은 레스토랑이고,, 좌측 목구조 작업은 샤워실 공사중이람니다.

숙박용 게르는 보다 편하고 깨끗한 실내 휴식을 위해 새로운 내부구조로 건축중이구요..

 

 

 

식당건물 옆에 샤워실 화장실 공사의 기본구조 작업이 진행중이구요..

추운 날씨때문에 겨울에는 일반 캠프들의 모든 물이 얼어 버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몽골 캠프들이 겨울에는 영업을 중단함니다.

하지만 몽골승마클럽은 연중 영업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설비와 철저한 시공으로 풍족한 더운물 샤워가 연중 가능하도록 공사중입니다.. 기존에 몽골여행자들의 한결같은 불평(?)중 하나라면 쫄쫄 흐르는 온수 시설이었죠.. 그러나 몽골승마클럽에서는 펑펑 쓰실수 있담니다 ^^

 우측 목구조 공사중인 곳이 샤워실 및 화장실입니다.

몽골에서 그나마 잘 지어 놨다는 캠프들도 여름에 따뜻한 물을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드물지요.. 겨울은 두말할 필요없이 모든 수분이 다 얼어 버리니까 아에 영업을 중단하지요..

하지만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연중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공사중이람니다.

 

 

식당건물은 완공되었고, 게르바닥 공사와 샤워실 공사가 진행중이네요.

게르 내부는 기존 다른 캠프들과 다르게 보다 편리하고 편안한 공간을 위해 새로운 구조로 세워지고 있담니다.

 

말대기장에 직영하는 일부 말들이 쉬고 있는 풍경.. 보유말은 70여 마리 정도로,, 관광지의 말안듣는 노쇠한 말은 키우지 않습니다.. 몽골승마여행의 핵심요소인 좋은 말과 안장.. 몽골승마클럽만이 유일하게 그 조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출처 : 몽골승마클럽 & 테를지 승마캠프
글쓴이 : 몽골승마클럽 원글보기
메모 : 2010년 2월부터 몽골 테렐지 국립공원내에 몽골 최초의 승마전문 캠프 공사가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