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에도 전문 승마클럽이 있다...

몽골승마클럽 2011. 5. 28. 01:41

 

몽골 유일의 전문 승마클럽을 소개합니다.

[몽골승마클럽 만의 장점]

-말 및 승마용품: 관광지의 힘없고 말안듣는 노쇠한 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본 승마클럽이 직접 관리하는 우수한 말들만 70여 마리를 엄선하여 직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엉성하기 짝이 없는 현지 유목민들 소유의 안장이 아닌 최고급 수입산 안장과 헬멧, , 채찍 등 보조 장구까지 완비하였습니다. 승마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런 조건을 갖춘 전문 승마

 

클럽이 왜 좋은지 아실검니다.

저희 몽골승마클럽만의 자랑입니다.

 

-테렐지 국립공원 승마트레킹: 유네스코에 등록된 몽골승마투어 최적지 테렐지 국립공원.. 이 지역에서는 오지 초원이나 숲속에서 텐트캠핑을 하실수도 있고, 유목민과 함께 숙식하며 리얼 유목체험도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승마클럽 캠프에서는 재밋는 승마게임과 문화체험도 가능합니다.

 

몽골승마클럽 캠프 숙박시설은 기존의 몽골 전통게르의 내부를 개조하여 보다 편안하고 깨끗하고 안락한 디럭스급 게르 휴식공간으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몽골 대부분의 캠프들의 골칫거리인 샤워실 온수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풍부한 온수를 맘껏 사용할수 있도록 최신 시설을 도입하였습니다.

추운 겨울에 상관없이 4계절 내내 영업이 가능함니다.

교민,선교,봉사,행사 단체도 무박 또는 1박하면서 몽골승마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울란바타르에서 2시간 거리인 테렐지 몽골승마클럽 캠프에서 바로 오지 승마투어가 시작됨니다.

12일 승마체험부터 일주일 혹은 10일 이상의 승마상품이 준비되었습니다.

몽골승마클럽과 함께하면 최고의 승마여행이 됨니다.

승마클럽 위치 정보는 아래 첨부 파일 참조하세요.

  신문광고.pdf

신문광고.pdf
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