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승마상품

몽골승마여행 2014년

몽골승마클럽 2014. 1. 21. 12:45

몽골승마클럽이 준비한 2014년 몽골여행 상품


1)   5 6일 승마특선: 본 승마클럽의 증명된 베스트 코스.. 수십차례 강을 건너고, 자작나무 소나무 숲, 야생화 대초원, 유목민 주거지를 전일 승마로 트레킹함. 몽골승마여행 최적지인 테렐지 국립공원에 비경을 감상할수 있는 40여 가지의 승마코스를 운영중입니다

     당사의 몽골승마클럽 캠프를 베이스캠프로 하며, 여행중 1-2박을 다른 캠프로 이동숙박하는 캠프 이동형 승마와, 계속 승마클럽에서 숙박하는 베이스형 승마중 다수결로 선택함니다.
가격 차이 있음.

2)   야영승마 7~9: 캠프숙박 외에 초원과 강숲에서 텐트로 야영하는 real nomad 승마 트레킹..
야영중에 식사는 현지요리사와 저희 스텝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며 별빛 무수한 밤하늘 아래 모닥불을 피우며 초원캠핑의 색다른 맛을 느껴봄니다.
9
일 승마의 경우 해발2500여 미터의 고산을 넘으며 말발굽 아래 구름이 펼쳐지는 신세계를 경험하며, 늪지대를 지나 산정상 호수까지 오지코스로 길을 만들어가며 트레킹하게 됨니다. 차량이용이 불가하며 짐말이 모든 캠핑장비와 개인짐을 싣고 긴행렬을 이뤄 함께 이동함니다.

3)    승마&나담축제: 몽골 최대의 축제인 나담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경마등 스포츠 게임과 여러 유목문화 이벤트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나머지 날들은 일반승마 여행과 동일함니다. 7월 중순 단 1차례만 행사함니다.

4)   승마 게임&레이스: 저희 승마클럽이 주최하는 초원 승마레이스와 응용 승마게임이 펼쳐짐니다. 승마클럽이나 동호회 또는 가족이나 개인도 참여가능하며 팀별로 나눠 게임을 진행함니다. 경우에 따라 현지 지역 유목민들도 함께 참여하는 경마대회로 진행될수도 있으며, 우승자는 상품의 행운도 잡을수 있습니다.

5)   초원 4종트레킹: 다양한 몽골 자연여건을 활용한 4가지 트레킹여행 입니다.
승마를 기본으로 야생화 기암괴석이 장관인 해발2000여 미터급 등산, 레프팅, 자전거 트레킹 등으로 구성되며 참여팀 성격과 수준에 맞게 코스 구성함니다. 도보로 승마로 자전거로 보트로 트레킹하면서 몽골의 자연을 만끽해 보는 상품입니다.

6)   등산-승마 트레킹5: 몽골을 제대로 여행하는 방법은 승마이며, 또한 빼놓을수 없는 것이 등산 트레킹 입니다. 차로 수십시간 먼길을 지루하게 이동하는 대신 좀더 느린 시선으로 몽골의 자연과 유목의 모습을 볼수 있는 여행.  승마여행의 재미도 충분히 즐기면서, 체첸궁봉을 위시해서 테렐지 국립공원의 암산에 올라 절경을 감상함니다.

6-1) 알타이 만년설산과 빙하 & 호수 트레킹 9일: 해발 4000 미터가 넘는 알타이 산맥의 만년설산과 빙하위를 걷는 트레킹 투어다. 또한 홉스굴 호수보다 더 아름다운 천혜의 비경을 숨기고 있는 호톤호수, 그리고 서부 카자흐족의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는 상품. 너무 멀어 한국인이 많이 찾지 않았지만 경이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볼 수 있는 몽골 최고 여행지라 할만하다. 

7)   승마.유목생활,사막투어: 유목민들의 생활문화를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승마를 즐기는 상품임니다. 더불어 몽골의 사막도 관광해 볼수 있는 여행.. 상대적으로 다른 승마상품보다 승마시간은 줄어들고, 대신 유목생활 체험과 차량을 이용한 사막투어가 추가됨니다.(6일상품)

8)   유목민이 되다: 좀더 다양하고 깊이 있는 실생활과 문화를 체험함니다.
유목민과 똑같이 하루일과를 시작하며, 함께 음식도 만들고 전통축제와 노래경연도 함니다. 진짜 유목민이 되어 승마도 하면서 양떼몰이와 젖짜기, 말과의 교감활동 등을 통해 몽골의 유목생활과 문화 전반을 체험해 볼수 있습니다.

9)   자전거 트레킹: 자전거로 초원과 강과 언덕을 트레킹함니다. 저전거를 탈수 있는 분이면 누구든 참여가능하며, 초원의 바람을 맞으며 몽골의 자연과 유목풍경을 감상하는 상품.

10)    묻지마 초원관광 6일: 다음 일정에 대해 묻지도 말고몇시에 다음 목적지 도착인지 궁금해 하지도 않고왜 그러는지 따지지도 말고.. 배고프면 밥먹고졸리면 자고걷고 싶으면 걷고걷다가 쉬마려우면 아무데서나 엉덩이 까고 일보고말타고 양치러 가고소젖꼭지 잡고 젖짜서말똥 모아 차끊여 마시고밤엔 아이락 마시고 취해 노래 부르다 우주여행도 해보고  나머지는 덤이다빈둥거리기-걷기-타기-보기-듣기-마시기-놀기-졸기 자유 배낭 여행이다. 

11)  고비사막이나 흡스굴호수 또는 알타이 만년설산을 둘러보는 일반 패키지투어 상품과 자유배낭 여행상품도 좋습니다.

 

위 모든 승마여행 상품은 저희 승마클럽의 고급 승마안장과 직영 마필을 사용하며, 고급 게르캠프를 이용함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여행사와 당사가 직영하는 몽골승마클럽이 현지에서 직접 진행합니다.

 

클럽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    

클럽페이스북 http://facebook.com/horseriding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