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눔/여행사진첩

몽골승마여행 어디가 좋을지

몽골승마클럽 2014. 12. 26. 15:31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저희와 간단히 카톡친구 등록할수 있습니다.


국내서 새로 승마를 배우거나 오래 취미로 즐겨온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 휴가철이면 해외로 승마투어를 가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승마여건이 충분히 좋지 않기 때문에 휴가 겸 승마를 위해 해외로 나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가는 곳, 가장 승마여행에 좋은 곳이 몽골입니다. 





몽골은 여전히 국토의 대부분이 미개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몇 안되는 국가중 하나입니다. 드넓은 초원과 말을 포함해 수많은 가축을 유목하는 국가라는 측면도 몽골이 승마여행지로 최적지인 이유중의 하나이지요. 자연 환경이나 지리적인 이유 말고는 인위적인 경계나 개발로 인해 우회하거나 앞으로 더 못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사방팔방 초원은 무한으로 열려져 있습니다. 




몽골 어디 지역을 가나 초원에서 말타기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행자는 그 중에서도 가장 적절한 지역과 코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휴가기간, 경제사정, 자연조건, 승마조건, 안전조건, 난이도, 승마외 먹고 자는 문제 까지 고려해서 가장 자신에게 적절한 검토와 결정이 필요합니다.







몽골승마클럽은 주)투어플러스몽골이 테렐지 국립공원에 건립한 몽골 유일의 승마여행 전문 캠프입니다. 

기승자의 안전과 편안한 승마를 위한 고급 승마안장이 제공되며, 고급 숙박 게르와 식사도 제공해 드림니다.

테렐지 국립공원은 자연환경도 빼어나지만, 무엇보다 한국 승마여행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여행지로 꼽습니다


몽골에 대해 충분한 정보가 부족한 일반 여행자나 혹은 몇번의 경험만으로는 몽골승마여행에 대한 최고의 선택을 하기 힘듬니다. 각자 자기만의 작은 경험을 바탕으로 여기가 최고다 저기가 낫다고들 함니다만,,  그래봐야 아주 작은 경험에 불과할 따름입니다. 

투어플러스는 몽골여행 선두 주자이면서, 승마여행에 관한한 최고의 노하우와 조건을 갖춘 여행사 입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전화: 02-765-7976 

몽골승마클럽의 공식 카카오톡 아이디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   

카톡 친구추가하고 1:1 실시간 상담 받을수 있습니다. 

클릭한번으로 간단히 친구등록하세요.. http://goto.kakao.com/@몽골승마클럽

공식 예약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