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공지사항

승마여행,, 나라별 추천 순위

몽골승마클럽 2017. 12. 29. 12:37

[몽골승마여행 상품 구성]


2018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이 아래와 같이 승마여행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국가로는 몽골과 중국 내몽고 그리고 키르키스스탄 3개국입니다. 각 국가별 승마 여행지는 다양합니다. 


몽골 승마여행에서..  짧게는 3박4일에서 일주일 열흘 2주 이상 혹은 한달 내내 지역을 바꿔가면서 승마가 가능한 나라 입니다.

동서 거리가 2,400여 키로미터인데 이 전 구간을 중간에 경계나 울타리 혹은 인위적인 장애물의 제한을 받지 않고 전구간을 승마로 이동할수 있는, 즉 나라 전역을 승마로 이동하는데 아무런 제한이 없는 유일한 나라가 몽골이지 싶습니다. 


각자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 각 상품별 최소인원 규정이 있으며, 미달시 가격 인상됨니다

 


      4일 5 6일 7일 승마특선: 본 승마클럽의 증명된 베스트 몽골승마 코스.. 수십차례 강을 건너고, 자작나무 소나무 숲, 야생화 대초원, 유목민 주거지를 전일 승마로 트레킹함. 승마클럽 캠프를 베이스캠프로 하며, 여행중 1-3박을 다른 캠프로 이동 숙박하는 이동형 캠프 승마와, 계속 승마클럽에서 숙박하는 베이스형 승마중 다수결로 선택함니다가격 차이 있음. 이 상품의 특성은 차량이동 시간이 아주 적어 승마에만 전념할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점입니다. 


북부 흡스굴호수 승마트레킹 7일: 국내선 항공으로 1:30분 이동후 호수 베이스 캠프까지 3시간 이상 이동후 부터 시작됨니다. 일반 여행객들이 많이 자주 머무는 지역은 피하고 초원이 잘 형성되고 여행객이 덜 많은 호수변 지역에서 승마가 진행됨니다. 초원-호수변-타이가 숲 등이 주 자연 풍경임니다. 국내선 항공권 확보가 관건입니다. 


중부지역 승마트레킹 8일: 울란바타르에서 하루 차량으로 이동후 그 다음날 부터 승마가 진행됨니다. 도중에 작은 사막풍경도 즐길수 있습니다. 초원과 강, 협곡과 언덕, 폭포와 온천 등 다양한 자연 풍경이 이어짐니다. 제대로 이 모든걸 즐기시려면 적어도 8-9일이 소요됨니다. 물론 시간이 없을 경우 지역을 줄여서 6일 코스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서부 알타이 설산 호수 승마트레킹 9일: 국내선 항공으로 3시간30분 몽골 서부 끝쪽으로 이동후, 다시 차량으로 하루 정도 가서야 첫 승마가 진행됨니다. 초원 뿐만 아니라 거대한 바위산과 알타이 산맥, 만년 설산 고봉이 즐비하고 빙하지역도 있습니다. 빙하가 녹아 형성된 산정 호수들도 많습니다. 인간의 손떼가 거의 묻지 않은 순수 원시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신비로운 곳입니다. 다만 여행 편의시설이 부족하고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야영승마 6~9일: 캠프숙박 외에 초원과 강숲에서 텐트로 야영하는 real nomad 승마 트레킹.. 야영중에 식사는 현지요리사와 저희 스텝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며 별빛 무수한 밤하늘 아래 모닥불을 피우며 초원캠핑의 색다른 맛을 느껴봄니다. 9일승마의 경우 해발2500여 미터의 고산을 넘으며 말발굽 아래 구름이 펼쳐지는 신세계를 경험하며, 늪지대를 지나 산정상 호수까지 오지코스로 길을 만들어가며 트레킹하게 됨니다. 차량이용이 불가하며 짐말이 모든 캠핑장비와 개인짐을 싣고 긴행렬을 이뤄 함께 이동함니다


      승마&나담축제: 몽골 최대의 축제인 나담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경마등 스포츠게임과 여러 유목문화 이벤트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나머지 날들은 일반승마 여행과 동일함니다. 7월 단 1차례만 행사함니다


      승마.유목생활,사막투어: 유목민들의 생활문화를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승마를 즐기는 상품임니다. 더불어 몽골의 사막도 관광해 볼수 있는 여행.. 상대적으로 다른 승마상품보다 승마시간은 줄어들고, 대신 유목생활 체험과 차량을 이용한 사막투어가 추가됨니다.(6일상품

 

 

 

 

위 모든 승마여행 상품은 1순위로 꼽히는 몽골지역의 승마투어 입니다. 저희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고급 승마안장과 직영 마필을 사용하며, 고급 게르캠프를 직영함니다. 18년차 노하우로 가장 많은 승마여행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중국 내몽고 승마투어는 4~6일: 시링골&공거얼 초원과 울란부통 초원, 그리고 빠상초원으로 구분되어 짐니다. 베이징으로 들어간 후 차량이나 국내선 항공을 이용해 이동후 승마가 시작됨니다. 항공이동 시간은 짧지만 육로 차량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됨니다.  

몽골을 여러번 다녀와본 후에 몽골에 새로운 나라를 찾는다면 추천 드릴수 있는 곳이 중국 내몽고입니다. 그러나 몽골에 비해 가격은 조금 싸지만 승마여건은 많이 다름니다. 특히 초원이 각 개인들에게 분할이 되서 서로 울타리가 쳐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몽골승마클럽 카카오톡 상담 아이디: tourplus 

몽골승마클럽의 홈페이지 :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