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공지사항

몽골승마여행 할인 기회 2018년

몽골승마클럽 2018. 1. 3. 15:38

※ 2018년 조기 예약 및 재예약 고객 할인 조건 안내 ※

몽골승마여행 모객 1위를 만들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8년 사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더 다양하고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018년 상품 일정 및 가격은 홈페이지를 통해 설연휴 이후 공지됨니다.
그전에 미리 가격이나 일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나 예약하실 분들은 바로 전화 주셔도 좋습니다. 
출발 희망하시는 날짜를 지정하고 싶으신 소그룹이나 단체의 경우도 미리 예약하시면 원하는 날짜로 출발일 지정해 드림니다.
아울러 조기 예약자 할인 및 재예약 고객 할인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조기 예약 할인 및 재예약 고객 감사 할인 ]

▶ 조기 예약자 할인:: 4명 이상이 3월말 까지 조기에 예약하시는 분들께 1인당 5만원씩 할인해 드림니다. 
▶ 재예약자 할인:: 2회 이상 다녀오신 분들로 18년에 3회째 예약하시는 개인 고객들께 예약시 감사 할인금 5만원을 드림니다.
▶ 여행후기 작성 할인:: 여행 종료후 여행 후기를 작성해 주시기로 약속하신 분들께 5만원을 할인해 드림니다.
▶ 10명 이상 단체 예약팀:: 별도의 할인된 가격이 제공됨니다.

조건 ]

▶ 위 할인은 단독행사가 아닌 패키지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단독 행사시 할인 적용이 안됨니다.
▶ 위 할인은 최대 2가지 까지만 적용됨니다.
▶ 여행후기는 여행종료후 1달 이내에 저희 카페나 블러그에 올려 주시면 됨니다. 텍스트는 A4용지 절반 이상이고, 사진도 첨부되어야 합니다.



※ 2018년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여행상품 종류 ※

[승마투어]
▶ 승마특선 : 테렐지 승마투어 4~7일 / 중부핵심 6~8일 / 흡스굴호수 승마 7일/ 알타이 오지승마 9일
▶ 야영승마 : 테렐지 야영승마 7~9일 / 중부핵심 야영승마 8~9일 / 흡스굴호수 야영승마 10일 / 알타이 만년설 야영승마 7~9일
▶ 승마 & 나담축제 : 7월중순 1~2회
▶ 중국 내몽고 승마: 4~6일 

[특선여행]
▶ 고비사막 6일 / 흡스굴호수 6일 / 초원의 별 & 승마6일 / 중부핵심5일~7일 / 생활문화 특선5일 / 알타이 트레킹9일 /

[자유 배낭여행]
▶ 중부핵심 Best 7일 / 초원 자유여행 6일 I~II / 흡스굴호수 자유5일 / 흡스굴호수 자유7일 / 고비사막~테렐지 7일 / 고비사막~중부 10일 / 흡스굴~중부 12일 / 고비사막~흡스굴호수 15일 / 알타이 빙하 호수 트레킹 자유9일

[기타 여행]
▶ 등산&승마 트레킹 5일 / 자전거트레킹 5일 / 리얼 노마드 6일 / 초원4종 트레킹 6일 / 생활문화 승마 & 사막 6일 /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하시거나,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셔도 됨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tourplus  또는 몽골승마클럽 입니다..  



에어부산 항공은 부산 김해공항-몽골 화/토요일 주2회 운항 // 몽골항공은 부산에서 목/일요일 주2회 운항합니다..

많은 참여와 성원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