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공지사항

몽골승마투어 할인 이벤트 2019

몽골승마클럽 2018. 12. 12. 17:26

2019 몽골 승마 패키지 투어  이벤트




5가지 할인 기회:


* 2월 말까지 2인 이상 예약시 5만원 할인
* 3월 말까지 4인 이상 예약시 5만원 할인
* 승마 초보자 사전 교육비 5만원 지원 (승마여행 예약은 3월 말까지)
* 2회 이상 저희 여행사를 이용했던 고객이 3월 말까지 예약시 5만원 할인
* 2회 이상 저희 여행사를 이용했던 고객이 4명이상 4월말 까지 예약시 5만원 할인


할인조건:


5가지 할인 항목중에 최대 2가지 이내로 제한 됨니다. (최대10만원)
패키지 합류자에 한하며, 단독 행사팀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초보자 승마 교육 사전 신청은 5월 말까지 마감합니다. 





초보자 사전 교육:

승마 완전 초보인 분이 당사 승마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후 전국 어느 승마장이든 각자 가까운 마장을 찾아 가셔서, 원장님이나 코치와 교육 인증샷을 찍어 보내주시면 교육비 5만원을 지원해 드림니다. (교육 인증샷과 승마장 담당자 연락처 제출 조건)


서울 경기 지역 거주자 분들께는 지정 승마장이 몇군데 있으니 가능한 지정된 곳을 이용해 주세요.  지정 승마장 문의는 당사로 연락 주세요.
특별히 당사와 제휴로 하남시 미사리에 위치한 승마장에서는 여행 출발전 5-7 사이 주말마다 몽골승마 초보자를 위한 교육이 있을 예정이며,, 당사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몽골승마 전문가도 함께 참여하여 교육해 드릴 예정이어서, 현지 승마 적응에  유익한 기회가 것입니다. , 교육은 4 이상이 모여야 진행됨. (물론 초보자도 사전 교육없이 현지 승마 투어에 문제없습니다)



현지 선물 증정:

베스트 애마인 , 일취월장 , 베스트 리더쉽 상으로 구성되며, 여행 기간중 저희 가이드와 마부들이 협의 하여 세분을 선정하고 소정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12 이상 패키지 팀에 한합니다)

장거리 승마트레킹 이벤트:

2019 7-8 중에 2주간 장거리 승마트레킹 투어를 실시합니다. 전구간을 종주 하셔도 되고, 부득이 경우 일부 구간만 합류하셔도 됨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로 문의 주세요.. 많은 참여 바람니다.


** 2 이상 데일리 자유승마 투어 상품도 많은 애용 바람니다 **


승마투어 예약하기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