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공지사항

몽골승마여행 데일리 자유승마, 2명이상이라면 언제라도

몽골승마클럽 2018. 6. 5. 12:52

데일리 자유승마 투어의 특징 

문의: 02-765-7976 


1)     NO 옵션, NO , NO 쇼핑

2)    출발일자와 승마 일수를 자유롭게 선택할수 있는 현지 합류 방식자유 승마투어 입니다.

3)    혼자라도, 승마경력 유무에 상관없이 승마 투어를 즐길수 있습니다. (기본교육 실시)

4)    여행자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기간 만큼 언제라도 현지 조인 가능합니다. (2명 이상 출발보장)

5)    인천.부산.청주 등 출발 공항이나 항공사와 관계없이 여행자가 원하는데로 직접 티켓 준비하세요. 

6)    1일 승마 부터 7일간 7개 승마코스 까지 원하는 만큼 연속해서 승마 트레킹에 합류할수 있습니다.

7)    캠프를 이동해 가면서 매일 새로운 코스로 테렐지 국립공원 최고의 승마를 즐길수 있습니다.

8)    몽골 유일, 몽골 최고 수준의 고급 승마안장과 보호장구를 제공해 드림니다.

9)    승마외 숙소, 식사, 현지 스텝 등 핵심 서비스도 수준급으로 제공합니다.

10) 요청시에 승마 투어 외에 일반 초원여행이나 시내투어, 옵션 등도 준비해 드림니다.

11) 항공권은 기본적으로 여행자가 원하는 날짜로 직접 예약구매 하세요 (요청시 여행사 대행)

12) 호텔숙박, 공항-호텔-캠프간 차량, 비자. 여행자보험 등도 요청시 여행사에서 대행해 드림니다.

13) 승마,식사,게르숙박,짐차,마부,가이드 등은 상품가에 포함되 있습니다.

14) 낙마 등 승마사고 관련 면책 동의서에 서명후 승마시작 됨니다.

15)   승마 안전과 편의를 위해 고급 안장과 헬멧 다리 보호대 등을 제공해 드림니다.


...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단체에 소속되지 않은 개인이나 소규모 단위 여행자들은 특정 일자에 출발하는 승마여행 패키지에 날짜를 맞춰서 합류해야 해서 인원미달로 여행자가 원하는 날에 출발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걱정없이 언제든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떠날수 있는 승마 투어를 출시합니다. 인천 부산 청주 등 출발 공항과 대한항공 몽골항공 에어부산 등 항공사나 출발시간은 각자 여건에 맞게 준비하시고, 현지서 합류하는 방식입니다. 두명 이상이면 승마 투어가 진행됨니다. 현지 승마 투어 외에, 공항 픽업부터 다시 귀국할 때 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도 선택해서 요청하시면 저희가 대행 서비스해 드림니다. 현지 자유여행 중에도 합류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