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몽골여행정보

몽골 항공학교 -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따기

몽골승마클럽 2006. 12. 21. 10:47




몽골 항공학교 AIR FUTURE MONGOLIA 회사는 :

AFM 유한 책임 회사 민간항공청의 증명을 받은 개인 조종사(private/amateur pilot) 교육훈련을 시키는 업체입니다.

 

본사는 미래의 항공기 조종사를 양성하는 기관으로써, 창공을 나르고자 하는 젊음이들의 꿈을 함께 심어주고 있습니다.
몽골에서 유일하게 몽골항공 운항국의 인가를 득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소정의 비행과정 이수 후에 몽골항공청의 시험과정을 거쳐 몽골교통부가 발행하는 비행자격증(PPL)을 취득하게 되어있으며, 이는 전세계의 모든 국가가 인정하는 자격증이기도 합니다. 또한 일정 시간의 비행후에는 상업용 비행자격증(CPL)을 취득하여  명실공히 여객기 조종면허증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항공업의 발달과 함께 좁아지고 있는 이즈음에 조종간을 잡고 전세계를 향하여 펼쳐나갈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합니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항공스포츠가 각광받고 있는 요즈음,취미활동으로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레져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비행 기본훈련을 마치고, 장거리 노선 훈련 시에는, 울란바타르를 출발하여, 몽골의 고비사막, 그리고 ?g스쿨 호수 등의 노선을 비행하며, 현지 캠프에서 여행을 즐기며 훈련하는 비행코스는 그야말로 항공조종사만이, 그리고 몽골에서만이  누릴 수 있는 유일한 특권이기도 합니다.
훈련기종은 호주에서 제작된 자비루라는 경항공기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기종입니다.

본 학교는 2005년부터 사업을 시작했으며, 모든 신입생들에게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당 회사는 비행을 하고 싶은 몽골인 및 외국인한테 울란바타르 주위와 몽골 지방의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시키기 위해 예약비행을 할 예정입니다.
획기적인 교육비용으로 국제공인 비행기조종사 자격증을 받을수 있습니다.


- 민간항공청에서 2005년 3 월 17일에 T1/05 번호의 조종교육업 증명을 받았습니다.
- 호주의 소형항공기 생산자인 JABIRU Pty사의 주몽골, 내몽골 및 러시아 지사입니다.
- 호주 오윈스랜드주 본다버그시에 위치하는 “BUNDY FLYING SCHOOL” 항공학교와 업무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본 학교에서 교육을 받음으로써 :

- 항공기 사용, 항공학의 기초, 비행의 계획, 날씨, 지상 전진 부대와의 접촉, 내위게이션, 인간영향력 등의 기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소형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 본 학교의 조종증으로 세계의 어디 나라에서나 이러한 종료의 소형항공기를 조종할 자격이 생길 것입니다.(PPL-자가용비행기면허)
- 앞으로 당신이 상업조종사(commercial pilot)나 항공사의 조종사가 될 문이 열릴 것입니다
(물론, 상업조종사 자격증을 위해서는 솔로비행이 250시간 더 필요하지요)

교육훈련 :

이론에 대한 교육
비행 메뉴버(flight maneuver)
장비에 대한 실습
GPS 사용 훈련
항공기 안내서(manual) 교육
비행 훈련 50 시간
민간항공법규에 대한 지식
인간 영향력에 대한 교육

본 교육훈련은 미국과 유럽에서 개인 조종사를 교육시키는 조종학교들에서 이용하고 있는 최후의 JEPPESEN SANDERSON의 교육 제도, 방법 및 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는 국제적인 항공 영어 교육을 시킵니다.

조종하고 싶은 모든 18세 이상의 몽골인과 외국인들에게 우리 학교 문이 열려 있으며 환영합니다.
몽골현지 체류정보도 제공합니다.

문의전화 : 02-765-7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