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승마여행 종류

몽골승마클럽 2013. 2. 24. 00:28

[ 몽골승마클럽의 승마여행 상품구성]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몽골내 일반캠프 및 여타 국내 여행사들과는 차원이 다름니다.

몽골승마클럽은 승마여행자를 위한 모든 것을 준비해 드리는 몽골최초의 승마여행 전문 캠프입니다.

아래는 몽골승마클럽 만의 고유한 승마여행 프로그램들 입니다. 



첫째, 특선 승마여행 5, 6: 수년간 저희 승마클럽 이용자들로부터 검증된 최고 인기 코스를 개발하여 야생화 초원, 자작나무 소나무 숲, 수많은 강, 고산을 지나는 다이나믹한 야생 승마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어린이나 초보들도 누구나 참여가능함니다. 차량이동을 최소화해서 충분한 승마가 이뤄지도록 짜여진 상품입니다.
통상 12명 이상 기준 일반가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최성수기 출발 또는 인원수가 작으면 가격인상됨니다.

여행스케줄 및 출발 예정일자, 가격공지는 홈페이지나 카페에 매년 2월하순에 공지함니다.

A(이동캠프형), B(베이스캠프형) 두가지 유형중에 1차 마감시 다수결로 결정되며, 가격도 그때 결정됨니다.

 

둘째, 야영승마 9, 7: 이동하면서 게르 캠프 외에 초원과 강숲에서 텐트로 야영하는 real nomad 승마 트레킹.. 초원과 숲과 강을 건너며 길없는 길을 만들어 가는 보다 와일드한 유목민 스타일의 여행이 되겠습니다. 야영중에 식사는 현지요리사와 저희 스텝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며 별빛 무수한 밤하늘 아래 모닥불을 피우며 초원캠핑의 색다른 맛을 느껴봄니다.
9
일승마의 경우 해발2500여 미터의 고산을 넘으며 말발굽 아래 구름이 펼쳐지는 신세계를 경험하며, 늪지대를 지나 산정상 호수까지 오지코스로 길을 만들어가며 트레킹하게 됨니다. 차량이용이 불가하며 짐말이 모든 야영장비와 개인짐을 싣고 긴행렬을 이뤄 함께 이동함니다.

코스에 따라 짐말대신 서포트 차량이 동행하면서 짐말을 대신하기도 함니다. 


-- 테렐지 국립공원의 하긴하르노르 호수 야영승마 트레킹 도중..


셋째, 승마&나담축제: 몽골 최대의 축제인 나담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경마등 스포츠 게임과 여러 유목문화 이벤트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나머지 날들은 일반승마 여행과 동일함니다. 7월 단 1차례만 행사함니다.

넷째, 승마 게임&레이스: 저희 승마클럽이 주최하는 초원 승마레이스와 응용 승마게임이 펼쳐짐니다. 승마클럽이나 동호회 또는 가족이나 개인도 참여가능하며 팀별로 나눠 게임을 진행함니다. 경우에 따라 현지 지역 유목민들도 함께 참여하는 경마대회 축제로 진행될수도 있으며, 우승자는 상품의 행운도 잡을수 있습니다.
 

다섯째, 초원 4종트레킹: 아름답고 다양한 몽골 자연여건을 활용한 4가지 트레킹여행 입니다. 승마를 기본으로 야생화 기암괴석이 장관인 해발2000여 미터급 등산, 레프팅, 자전거 트레킹, 낙타트레킹 등으로 구성되며 참여팀 성격과 수준에 맞게 코스 구성함니다. 도보로 승마로 자전거로 보트로 트레킹하면서 몽골의 자연을 만끽해 보는 상품입니다.

여섯째, 승마.유목생활,사막투어: 유목민들의 생활문화를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승마를 즐기는 상품임니다. 더불어 몽골의 사막도 관광해 볼수 있는 여행.. 상대적으로 다른 승마상품보다 승마시간은 줄어들고, 대신 유목생활 체험과 차량을 이용한 사막투어가 겯들여 짐니다.

일곱째, 유목민이 되다: 좀더 다양하고 깊이 있는 실생활과 문화를 체험함니다. 유목민과 똑같이 하루일과를 시작하며, 함께 음식도 만들고 전통축제와 노래경연도 함니다. 진짜 유목민이 되어 승마도 하면서 양떼몰이와 젖짜기, 말과의 교감활동 등을 통해 몽골의 유목생활과 문화 전반을 체험해 볼수 있습니다.

 

여덟째, 12일 데이투어

본 상품은 현지에서 일반 여행을 하다가 도중에 언제라도 테렐지 국립공원의 저희 클럽 캠프로 오셔서 제대로 승마를 해볼수 있는 상품입니다. 물론 사전 예약 필수구요. 정해진 출발일자는 없습니다.

 

아홉째, 자유승마

2인 혹은 4인 소그룹으로 패키지 날짜에 합류가 어렵거나, 일주일 이상 장기로 자유승마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니다. 가격도 최저가격으로 국내 어느 여행사도 흉내 낼수 없는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정해진 출발일자 없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언제든 사전 예약하시면 됨니다.

 

옵션, 몽골 전통환영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tourmongol.com

 

** 당사 웹사이트내 모든 콘텐츠에 대해 무단 복제, 수정가공 재사용 등을 엄격 금지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