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스크랩] 몽골승마클럽의 승마안장 보유현황

몽골승마클럽 2012. 6. 24. 10:24

 

승마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승마장비를 비롯한 말의 선택입니다.

수많은 초보 관광객에게 길들여진 말 안듣는 노쇠한 말은 숙련자에게도 곤혼스런 대상입니다.

그리고 몽골전통식 허술한 안장이며 보호장구는 육체의 피로는 물론이고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승마여행에 최고의 만족과 추억을 안겨줄 최상의 승마코스 선택 또한 중요합니다.

검증받지 않는 밋밋한 코스나 혹은 개념없는 장거리 선택으로 재미없고 피곤한 여행이 되기도 합니다. 충분히 검증된 재밋고 다이나믹하고 적정한 거리의 코스 선택으로 최상의 승마여행의 기쁨을 가져올 수 있는 실력있는 여행사 선택이 중요합니다.

몽골 승마트레킹은 오지여행이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경험 많은 현지 길잡이 및 스텝의 역할도 중요하지요.

 

 

 

헬멧, 하프챕, 롱챕 등 보조장구도 갖추고 있습니다.

 

 

트레킹용 승마안장 3가지 보유중입니다.

 

[승마클럽 시설 소개]

-숙박시설: 몽골 전통 게르 41실의 내부 구조를 변형하여 보다 편리하고 깨끗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깨끗한 침구 및 넓은 게르 내부는 경험해 보신 모든 분들의 한결 같은 호평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철근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목재만을 이용한 친환경 게르 입니다.

게르 내부에는 추가적인 편의 시설들이 마련되어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
전기스텐드, 콘센트, 슬리퍼, 방석, 커피포트 등 )

동시에 80명의 숙박이 가능합니다.

-캠프위치: 테렐지 국립공원의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탁트윈 초원 언덕위에서 낮에는 저멀리 드넓은 초원과 숲이 사방으로 펼쳐지고 밤에는 별들의 향연이 머리 위에서 펼쳐짐니다.

-샤워시설: 몽골 모든 캠프들의 문제점인 풍부한 샤워 온수 공급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겨울에도 수도시설을 이용에 아무 문제 없도록 설계부터 철저히 준비되어 연중 어느 때고 숙박과 샤워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동시에 12명씩 풍부한 온수 샤워가 가능합니다.

-식사메뉴: 몽골식과 유럽식은 기본이며 추가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메뉴를 개발하여 1 1~2회씩 한국음식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탁트인 레스토랑의 창문 너머 풍경을 감상하며 깨끗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동시에 80명 식사가 가능합니다.

-기타활동: 수박 겉핧기식의 단순 유목민 게르방문이 아닌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유목문화체험이 가능합니다.

디럭스급 게르캠프.. 몽골 유일의 최고수준의 전문 승마클럽 캠프에서 승마와 숙박과 식사를 함께 해결하세요.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이런 점이 다름니다.

1.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테렐지 내에 전망 좋은 언덕에 위치합니다.

2. 게르 실내 구조를 변경하여 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이 되도록 갖춰진 고급형 게르캠프 입니다.

3. 모든 몽골 캠프들의 문제인 샤워실 온수 공급 부족 문제가 해결되어 따뜻하고 여유있는 샤워가 가능합니다.

4. 현지식은 기본이며 직접 준비한 한식도 제공됨니다.

5. 몽골 유일의 승마트레킹용 고급 안장이 제공됨니다. 힘있는 직영 마필을 다량 보유중입니다.

6. 승마팀은 물론이고 일반 대형 단체들도 숙박과 식사와 승마와 문화체험이 가능한 종합 리조트 캠프 입니다.

7. 환영 세러모니 & 유목생활 문화체험 옵션

승마상품 외에도 단체 팀을 위한 캠프 환영 세러모니와 다양한 유목민 생활문화 체험 상품이 있습니다.

8. 캠프 인근 야생화 산 등산, 별관측, 초청 야외 전통공연, 게르 노래방, 강변 레프팅 등 추가 활동도 가능합니다.

9. 몽골여행 10년 노하우의 몽골전문 한국 랜드사가 직영합니다.

02-765-7976

 

출처 : 몽골승마클럽..몽골여행자를 위한 전통 리조트
글쓴이 : 몽골승마클럽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