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승마여행시 꼭 고려할 사항

몽골승마클럽 2016. 2. 26. 11:20

몽골승마클럽과 일반 여행사의 몽골승마여행이 다른점...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몽골만을 전문으로 하는 15년차의 선두주자 입니다. 



일반여행사: 몽골 현지에 지사 사무실 운영없이 현지여행사를 통해 간접 진행하거나, 지사가 있더라도 마필이며 캠프를 빌려서 사용함니다.

몽골승마클럽: 현지에 승마와 숙식을 위한 고급 게르캠프를 직영하며 행사도 직접 진행합니다몽골승마클럽은 몽골 유일의 전문 승마여행 캠프 입니다.


일반여행사: 근처의 유목민들의 재래식 안장과 말을 빌려 사용합니다. 유목민 안장은 불편하며 안전에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말들도 여러 사람의 손을 타서 노쇠한 말들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 승마트레킹용 고급 안장을 대량 수입 구비하고 있으며, 마필도 우수한 승용마들을 구입하여 직접 키우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말과 안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승마를 위한 필수조건 입니다. 안장외에도 헬멧, 각반(챕), 보호조끼 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몽골내에서 유일무이한 서비스입니다.


일반여행사: 승마여행을 전문으로 하지 않아서 다양한 코스와 다양한 승마상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몽골승마클럽: 승마여행 전문 클럽으로 다이나믹하고 다양한 승마코스를 직접 개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승마외에도 응용 승마게임을 다양하게 진행하며 깊이 있는 유목생활문화 체험 상품 및 자건거 등산 레프팅 등 트레킹과 결합한 승마여행 상품도 운영중입니다.



일반여행사: 승마에 할애되는 시간이 적습니다. 일반관광 스케줄을 섞어 함께 진행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승마 시간이 적습니다. 또한 먼곳에서 시작하는 승마의 경우 차로 오가는데 수일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몽골승마클럽: 몽골 도착후 다음날 바로 승마가 시작되며 식사와 잠자는 시간외에는 계속 승마를 즐길수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 캠프는 공항에서 2시간 거리입니다. 시간과 효율성 측면에서도 단연 유리함니다.


일반여행사: 숙박으로 사용하는 게르 캠프의 수준이 떨어짐니다. 샤워실이 부족하거나 온수가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허다함니다. 숙박용 게르도 청결도 면에서 보통수준. 식사도 현지식만 먹기 때문에 만족도가 떨어짐니다.

몽골승마클럽: 일반 게르의 내부구조를 개량해 더 편리한 휴식이 가능하며, 바닥 마루도 목재만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호텔용 침구 사용으로 청결함과 안락함을 더했습니다. 풍부한 온수샤워가 가능하도록 샤워시설을 갖췄으며 남녀12명 동시 샤워가 가능합니다. 한식을 직접 요리하여 여행내내 입맛에 맞는 식사로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줌니다.


일반여행사: 승마상품 선택의 폭이 넓지 않으며 코스도 밋밋한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넓은 평원에서 승마만 하는 경우 혹은 너무 멀리 차타고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이 무미건조해질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연조건의 승마코스는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몽골승마클럽: 승마코스 및 승마상품 구성이 다양함니다. 드넓은 평원은 기본이며 풍부한 강과 침엽수 야생화 숲과 기암괴석의 고산 산악승마, 사막과 호수, 폭포와 온천 승마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승마와 아울러 게임과 유목생활문화 체험 및 여타 트레킹이 결합된 승마상품도 가능합니다.


일반여행사: 상품가격이 더 비쌈니다. 상품을 과대포장하지 않습니다. 남의 말이라고 말을 함부로 다루거나 심하게 타서 현지인들의 비난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몽골승마클럽: 최고의 승마여행을 제공하면서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과장이나 허언이 없이 여행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함니다.  유목민 마부들과 말을 이해하고 배려할줄 암니다. 승마인의 기본을 지키고자 합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홈페이지 가기..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