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눔/여행이야기

몽골여행의 진수~ 승마트레킹~

몽골승마클럽 2018. 3. 23. 13:23

몽골승마여행,, 후회없는 인생여행 !!


주로 해외여행은 눈으로 즐기는 여행방식이 주를 이룬다물론 맛집 여행이네건축물 기행역사 기행음악 예술 기행 등의 테마여행도 있지만.. 몽골 일반여행도 마찬가지로 눈으로 보는 여행이 대부분이다볼거리도 도시적 인위적 풍경은 거의 무의미하며 거의 자연풍경이 주를 이룬다.



몽골 자연의 특색은 넓은 대초원과 그속에 어우러진 유목민들의 생활모습이 제1경일 것이다. 해가 뜨고 지는 초평선, 대평원의 여러 동물들의 목가적인 풍광, 일출과 석양의 장엄한 순간, 모래사막과 청정호수, 만년설산과 빙하지대, 짙푸른 하늘과 낮게 드리운 뭉게 구름, 밤하늘 별무리 등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는 몽골이다. 몽골 시내투어 일정은 사원 박물관 광장 등인데,, 특별히 관심있는 여행자들 외에는 단순히 인증샷 포인트 정도의 비중일거 같다.

           몽골승마여행 1등 여행사 ~~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몽골은 한국의 16배가 넘는 광활한 국토를 가지고 있다. 위에서 말한 특징적인 자연풍경을 한번 여행으로는 완전 불가하며 더욱이 5-6일의 짧은 패키지 투어로는 코끼리의 발등 위에서 뛰어다니다 끝난 여행이라 비유해도 무방할것이다.  차타고 돌아다니는 짦은 여행은 뭔가가 많이 부족한 그야말로 몽골 맛보기인 셈이다.  17년차 몽골전문 여행사 투어플러스 몽골여행사는 승마여행을 적극 추천한다.

몽골승마여행은 분류 하자면 체험여행이다. 단순 체험이 아닌 전 일정이 엑티비티한 체험이며, 살아 움직이는 생명체인 말을 타고 돌아다니는, 그야말로 라이브 생생 엑티비티 투어인 것이다. 몽골은 초원의 나라이기도 하면서 말과 유목민의 나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유목민들과 함께 전일정을 함께하며 말을 타고 이곳 저곳을 걷다 뛰다하면서 초원의 자연 풍경과 유목민의 생활 모습을 보고 체험해보는 여행은 가히 가장 몽골다운 여행 방식일 수 있다.
 
몽골승마여행은 평소에 말타기가 취미거나 잘타는 사람들만의 여행이 아니다. 단순히 경마하듯 질주만 하는 여행이 아니다. 승마 경험이 없는 사람도 어린이들 조차도 가능하다. 가족 여행으로도 손색없다. 회사나 모임의 단체 여행으로도 특별한 경험이 될것이다.


차타고 하루에 수백키로씩 이동하며 주마간산 식의 피곤한 여행이 아니라, 승마여행은 말을 타고 걷고 뛰는 느린 여행이다. 하지만 느린 여행은 보고 느끼고 경험할수 있는 부분은 오히려 더 많을수 있다. 올레길 도보 트레킹이 유행하듯이, 살아 있는 짐승과 교감하며 천천히 보고 체험하고 즐기는 승마트레킹 여행은 몽골을 여행하는 가장 특별하고 탁월한 여행 방법이다.

몽골의 순수 초원속으로 유목민의 생활속으로 더 깊이다가갈수 있는 승마투어는 세상 어디에서도 경험하기 힘든 생생 엑티비티 체험 여행으로 인생여행이 되기에 충분하다 하겠다.



주저하지 말고 인생여행에 도전하세요.. 몽골승마여행 17년차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이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