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승마상품

여러가지 몽골 승마여행 방법

몽골승마클럽 2018. 12. 18. 16:37

[몽골 승마여행 종류]


2019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이 아래와 같이 승마여행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18년차 몽골 승마여행 전문 여행사로 현지 모든 일정을 직영하고 있습니다. 





1)     5 6 7 8일 승마특선: 본 승마클럽의 증명된 베스트 코스.. 수십차례 강을 건너고, 자작나무 소나무 숲, 야생화 대초원, 유목민 주거지를 전일 승마로 트레킹함. 승마클럽 캠프를 베이스캠프로 하며, 여행중 1-4박을 다른캠프로 이동 숙박하는 이동형 캠프와, 계속 승마클럽에서 숙박하는 베이스 캠프형 승마중 다수결로 선택함니다. 7-8일 승마 투어는 무조건 이동캠프형으로 진행합니다.

2)     야영승마: 캠프숙박 외에 초원과 강숲에서 텐트로 야영하는 real nomad 승마 트레킹..
야영중에 식사는 현지요리사와 저희 스텝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며 별빛 무수한 밤하늘 아래 모닥불을 피우며 초원 캠핑의 색다른 맛을 느껴봄니다. 9일 승마의 경우 해발2500여 미터의 고산을 넘으며 말발굽 아래 구름이 펼쳐지는 신세계를 경험하며, 늪지대를 지나 산정상 호수까지 오지코스로 길을 만들어 가며 트레킹하게 됨니다. 차량이용이 불가하며 짐말이 모든 캠핑장비와 개인짐을 싣고 긴행렬을 이뤄 함께 이동함니다.

3)     유목생활 승마캠핑: 유목민들의 생활문화를 다양하게 체험하면서 승마를 즐기는 상품임니다. 유목민의 주거지 옆에 게스트용 게르에서 24시간 함께 생활하면서 좀더 다양하고 깊이 있는 실생활과 문화를 체험함니다. 말만 타는 여행이 아닌, 진짜 유목민이 되어 보는 특별한 경험이 될것입니다.
유목민과 똑같이 하루 일과를 시작하며, 함께 음식도 만들어 나누며, 진짜 유목민이 되어 승마도 하면서 양떼몰이와 젖짜기, 말과의 교감활동 등을 통해 몽골의 유목생활과 문화 전반을 체험해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https://band.us/@tourplus


카톡 채팅  http://pf.kakao.com/_DHxbKV/chat


메인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






이외 울란바타르 시내에서 더 멀리 떨어진 지역으로 승마 투어도 진행됨니다. 
대표적으로 몽골중부 핵심 지역 승마8, 흡스굴호수 승마트레킹7, 극서부 알타이 빙하호수 승마트레킹 8~10 등이 있습니다.

4)     사막-초원-호수 승마 트레킹: 작은 고비 사막이라고 여겨지는 중부지역 사막과 제국의 수도였던 초원지대, 그리고 사막의 오아시스인 어기호수 등 3군데에서 승마합니다. 짧게는 56일로 진행되며, 테렐지 국립공원에 비한다면 당연히 승마에 할애될 시간은 줄어 들지만, 더 넓은 지역까지 두루 여행하며 승마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중부핵심 승마8: 테렐지 국립공원에 비하면 아주 먼 곳입니다. 중간에 작은 사막 구경도 하고, 13세기 몽골제국의 초기 수도였던 하라호름 지역까지 400여 키로미터 차량으로 이동후 여기서 부터 승마가 시작됨니다. 수많은 고대 몽골초원에서 성하고 망한 제국들의 중심지 이기도 합니다. 올혼강을 따라 트레킹을 시작해서 노천온천과 유목초원, 폭포까지 승마하게 됨니다.

6)     홉스굴호수 승마7: 몽골의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 중에 한곳이죠. 바다와 같은 맑고 거대한 호수와 호수변 울창한 타이가 숲이 어우러진 휴양형 여행지입니다.  북부지역으로 국내선 비행기로 1시간 넘게 타고 가서, 다시 차량으로 3시간 정도 더 들어가야 호수를 만날수 있습니다. 일반 여행객들이 주로 머무는 혼잡하고 승마에 부적합한 지역 말고 승마하기 좋은 새로운 지역에서 승마 투어가 진행됨니다.

7)     알타이 오지 승마 트레킹: 몽골 극서부 알타이 지역입니다. 국내선 소형 항공으로 3시간을 날아가면 카자흐족들의 중심도시 올기에 도착합니다. 다섯개의 만년설봉을 만나려면 이곳에서 다시 짚차로 종일 달려야 합니다. 그러나 가는 길이 심심하지 않습니다. 카자흐족의 풍물도 감상하고, 신비롭고 거대한 바위산 들의 풍경도 장관입니다. 알타이 지역은 만년설산과 수많은 빙하 호수의 땅입니다.  오가는 길은 멀지만 참으로 멋진 오지 대자연이 펼쳐진 곳입니다.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이 빙하 호수위로 드리워 졌고, 4500미터 급의 고봉 설산들이 곳곳에 이어져 있습니다. 밤에는 만년설산 위로 별들의 향연이 펼쳐짐니다. 곰들이 자주 나타난다는 베어벨리 계곡 코스로 잡을 경우 해발3300여 미터 설산을 넘기도 합니다. 오지중의 오지이기 때문에 여행자 캠프가 없습니다. 따라서 텐트에서 야영하면서 취사로 진행이 됨니다. 이곳에서 승마트레킹을 위해서는 최소 1주에서 2주 정도가 필요합니다.

8)     승마&나담축제: 몽골 최대의 축제인 나담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경마등 스포츠게임과 여러 유목문화 이벤트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나머지 날들은 일반승마 여행과 동일함니다. 7월 단 1차례만 행사함니다.


 

데일리 자유승마
1인 혹은 소그룹으로 패키지 날짜에 합류가 어렵거나, 일주일 이상 장기로 자유승마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정해진 출발일자 없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언제든 출발할수 있습니다. 베이스 캠프형과 이동 캠프형이 적절히 조합된 승마코스로 진행됨니다.




몽골승마여행 모객 1위, 18년차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이 2019년 승마투어 예약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