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스크랩] 몽골승마클럽의 승마여행 종류

몽골승마클럽 2012. 4. 3. 19:10

2012년 몽골승마클럽이 아래와 같이 승마여행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각자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단, 각 상품별 최소인원 규정이 있으며, 미달시 가격 인상됨니다.

 

첫째, 패키지 승마여행 4박5일, 5박6일

현재 문의 주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가격 안내드리고 있으며, 통상 10명 이상기준 일반가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여행스케줄 및 출발 예정일자는 본 카페에 공지되 있습니다.

A B 형 두가지 유형중에 1차 마감시 다수결로 결정되며, 가격도 그때 결정됨니다.

 

둘째, 야영승마 9일, 7일

주로 초원에서 텐트 야영을 하면서 요리사가 동행하면서 식사 준비를 하는 승마여행 입니다. 보다 와일드한 유목민 스타일의 여행이 되겠습니다.

두 상품 모두 최소인원은 6명 이상이며, 9일 승마의 경우 짐말이 여러분들의 짐들과 야영장비와 식자재 등을 싣고 동행하는 방식입니다. 차량이동이 불가한 오지로의 트레킹이기 때문입니다.

7일 승마의 경우 짐말대신 서포트 차량이 동행하면서 짐말을 대신합니다.

 

셋째, 나담축제와 승마

특정일에 단 1회 출발합니다.

 

넷째, 2박3일 야영승마

본 상품은 현지에서 일반 여행을 하다가 도중에 언제라도 테렐지 국립공원의 저희 클럽 캠프로 오셔서 제대로 승마를 해볼수 있는 상품입니다. 물론 사전 예약 필수구요. 최소인원은 3명 이상입니다. 캠프내에서만 저희가 식사를 제공하며 반은 직접 취사하는 상품입니다. 정해진 출발일자 없습니다.

 

다섯째, 자유승마

1인 혹은 소그룹으로 패키지 날짜에 합류가 어렵거나, 일주일 이상 장기로 자유승마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니다.

가격도 최저가격으로 국내 어느 여행사도 흉내 낼수 없는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정해진 출발일자 없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언제든..

 

여섯째, 환영 세러모니 & 유목생활문화체험 옵션

승마상품 외에도 단체 팀을 위한 캠프 환영 세러모니와 유목민 생활문화 체험 상품이 있습니다.

재밋는 이야기가 있는 기사 세러머니를 준비해 드림니다. 그리고 별도로 마련된 체험게르에서 리얼 노메드 생활과 문화를 체험해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이런 점이 다름니다.

1.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테렐지 내에 전망 좋은 언덕에 위치합니다.

2. 게르 실내 구조를 변경하여 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이 되도록 갖춰진 고급형 게르캠프 입니다.

3. 모든 몽골 캠프들의 문제인 샤워실 온수 공급 문제가 해결되어 따뜻하고 여유있는 샤워가 가능합니다.

4. 현지식은 기본이며 직접 준비한 한식도 제공됨니다.

5. 몽골 유일의 승마트레킹용 고급 안장이 제공됨니다.

6. 승마 이외에 뜻깊은 유목문화체험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7. 승마팀은 물론이고 일반 대형 단체들도 숙박과 식사와 승마와 체험이 가능한 종합 리조트 캠프 입니다.

8. 몽골승마클럽 캠프는 몽골여행 10년 노하우의 전문 랜드 여행사인 투어플러스가 직영합니다.

 

몽골승마클럽 페이스북 http://facebook.com/horseridingclub

출처 : 몽골승마클럽..몽골여행자를 위한 전통 리조트
글쓴이 : 몽골승마클럽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