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승마여행, 이곳을 선택한 이유

몽골승마클럽 2012. 4. 30. 19:38

 

- 몽골승마클럽의 여행 상품이 좋은 이유 - 

 


간략히 저희 몽골승마클럽 캠프소개를 정리해 보면,

 

본 클럽은 몽골 테렐지에 소재하며, 여행자 숙식 제공을 기본으로 하는 고급형 전통 게르 캠프 입니다.

몽골승마여행은 저희 승마클럽을 선택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 본 클럽의 게르는 시멘트 대신 순수 목재로만 만들었으며, 새로운 내부 구조로 설계되 친환경적이고 더 깨끗하며,

- 본 클럽 게르내부에는 안락하고 깨끗한 호텔용 침구를 사용합니다.

또한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벽면 추가 단열재 , 슬리퍼, 방석, 커피포트, 스텐드전등, 전기콘센트, 인터폰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슴니다. 앞으로 모든 게르내에 인터넷 케이블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 본 클럽은 특히 고급 승마안장과 직영 마필을 대량으로 갖춘, 승마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직영 승마여행 캠프 입니다.

모객만 한국에서 하고 행사 진행은 현지 여행사에 맡기거나 인근 유목민의 아무 말들이나 빌려와 사용하지 않습니다.

- 본 클럽의 샤워실은 타 캠프들 처럼 온수부족 문제가 없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온수 샤워가 항상 가능합니다.

- 본 클럽 레스토랑에서는 한식도 제공 합니다.

- 승마여행 뿐만 아니라 유목생활문화 체험과 별자리 관찰, 야생화 트레킹, 승마게임, 환영 승마 세러모니,텐트야영승마 도 가능합니다.

- 디럭스형 캠프로, 이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승마캠프는 몽골에서 저희 몽골승마클럽이 유일합니다.

-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가격 또한 현지 직영체제으로 대폭 낮췄습니다.

- 몽골여행 10년 노하우로 최고의 승마코스를 자랑합니다.

 

 

  테렐지 국립공원의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탁트윈 초원 언덕위에서 낮에는 저멀리 드넓은 초원과 숲이 사방으로 펼쳐지고 밤에는 별들의 향연이 머리 위에서 펼쳐짐니다.

 

Mongolia Horse Riding Club in Terelj Mongolia.. 02-765-7976

 

저희 몽골승마클럽은 과장이나 허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부 인터넷 카페나 여행사들의 화려한 수사는 저희에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있는 그대로, 남다른 서비스로 대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