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승마여행,, 이모저모 따져봐야..

몽골승마클럽 2017. 3. 10. 18:19

몽골승마클럽과 일반여행사의 승마여행이 다른점..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일반여행사승마에 할애되는 시간이 적습니다일반관광 스케줄을 섞어 함께 진행하다 보니 보니 상대적으로 승마 시간이 적습니다. 혹은 승마로만 진행되더라도 노하우 부족과 승마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과도한 코스를 만들어 말과 사람을 힘들게 하거나, 또한 무작정 먼곳에서 시작하는 승마의 경우 차로 오가는데 수일을 허비하기도 함니다. 여행자들의 몽골에 대한 정보 부족을 이용해서 과장하거나 오도하는 경우도 있어 여행자의 판단을 어렵게 하기도 합니다.



몽골승마클럽승마여행 전문클럽으로 18년차의 오랜 경험 노하우로 한국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일정과 지역에서 다이나믹하고 다양한 승마코스를 직접 개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두시간 거리의 몽골 최고 여행지중에 하나인 테를지 국립공원 승마 투어가 추천 1순위 여행지 입니다. 나아가 매년 승마투어를 가는 팀 등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팀 성격과 요청에 맞게 몽골 전지역에서 최적의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과 카톡 바로바로 상담하기 ..클릭


 

일반여행사몽골 현지에 지사 사무실 운영없이 현지여행사를 통해 간접 진행하거나

지사가 있더라도 마필이며 캠프를 빌려서 사용함니다. 진행을 도와줄 현지 스텝들도 경험이 부족하거나 성실함과 책임감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가이드의 경력과 노하우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반 여행사들  대부분이 승마가 아닌 일반여행 가이드인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몽골승마클럽현지에 승마와 숙식을 위한 고급 게르 캠프를 직영하며 행사도 직접 진행합니다몽골승마클럽은 몽골 유일의 전문 승마여행 캠프 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해온 노련한 현지 스텝들이 여행자의 안전과 즐거운 승마를 위해 적극적이고 책임감있는 도우미로 여행 내내 함께 함니다. 몽골승마클럽 가이드들은 수년간 많은 승마팀을 맡아 본 전문 승마가이드로 진행합니다. 


 

일반여행사근처의 유목민들의 재래식 안장과 말을 빌려 사용합니다전통안장은 불편하며 안전상에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일부 개선된 안장이라도 쿠션을 너무 높여 엉덩이는 편안하겠지만 자세의 불안정을 유발하는 안장도 많습니다.  말들도 여러 사람의 손을 타서 노쇠한 말들을 만날수도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승마 트레킹용 고급안장과 보호장비를 대량 구비하고 있으며, 마필도 잘 순치된 우수한 승용마들을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좋은 말과 안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승마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가장 필요한 조건 입니다 



일반여행사승마여행을 전문으로 하지 않아서 다양한 코스와 다양한 승마상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여러 승마상품을 판매하더라도 경험없이 급조해서 무리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여행중 많은 문제를 노출하거나, 가성비가 떨어지는 비효율적인 코스가 되기 십상입니다.  이로 인해 여행이 너무 밋밋하거나 혹은 육체적으로 고통스럽고 힘든 승마가 될수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몽골 도착후 다음날 바로 승마가 시작되며 식사와 잠자는 시간외에는 계속 승마를 즐길수 있습니다. 몽골승마클럽 캠프는 공항에서 2시간 거리입니다시간과 효율성 측면에서도 단연 유리함니다. 또한 여러 차례 방문자들을 위해서는 다양한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몽골 전역으로 승마코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오랜 노하우를 갖춘 승마전문 여행사입니다.

 


     일반여행사숙박으로 사용하는 게르캠프의 수준이 떨어짐니다샤워실이 부족하거나 온수가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허다함니다숙박용 게르도 청결도 면에서 떨어지거나, 잠자리가 춥거나.. 현지인 관광객들과 섞여 마찰을 일으키거나, 식사도 현지식만 먹기 때문에 만족도가 떨어짐니다.

 

몽골승마클럽: 보다 따뜻하고 청결함과 안락함을 더했습니다.. 이동하며 여러 캠프를 사용할 경우에도 인근의 가장 수준 높은 캠프만을 선정합니다. 베이스 캠프에서는 한식을 직접 요리하여 여행내내 입맛에 맞는 식사로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줌니다. 현지식도 경험할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되, 체력도 소모되는 승마투어에서 기력을 회복할 한식을 자주 먹을수 있다는건 매우 다행스런 일입니다.  


 

일반여행사: 승마상품 선택의 폭이 넓지 않으며 코스도 밋밋한 경우가 많습니다단순히 넓은 평원에서 승마만 하는 경우 혹은 너무 멀리 차타고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여행이 무미건조해질 수 있습니다다양한 자연조건은 승마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몽골승마클럽승마코스 및 승마상품 구성이 다양함니다드넓은 평원은 기본이며 풍부한 강과 침엽수 야생화 숲과 기암괴석의 고산 산악승마사막과 호수 온천 폭포 오지 승마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요리사가 동반되는 캠핑승마도 진행하며, 승마와 아울러 유목생활문화 체험 및 여타 트레킹이 결합된 승마상품도 가능합니다.  또한 동일 지역이라 하더라도 팀 성격에 맞는 코스 선정과 조정도 오랜 노하우를 갖춘 전문 여행사만 가능한 일입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2002년 개업이래 승마여행 최다 모객의 18년차 승마전문 여행사입니다.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클릭하세요.


특히 2019년 부터는 승마 초보자를 위해, 출국전 한국에서 사전에 승마를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사와 제휴한 거점 승마장 또는 여행자 주거지에서 가까운 승마장에서 기본적인 훈련을 받아 볼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해 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