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승마여행 전문 여행캠프

몽골승마클럽 2018. 3. 6. 14:48

몽골승마클럽은 이런 점이 다름니다.

 

여기 저기 아무 말이나 그때그때 빌려다 쓰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해와서 말들 마다의 성격과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는 직영하는 좋은 마필들을 사용합니다.

 



불의의 사고를 대비한 최대한의 안전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장은 고급 수입안장을 대량 구입해 두었고, 현지 제작 안장의 경우도 당사가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안장을 사용합니다. 

 

오랫동안 저희와 함께해온 승마여행 전문가이드가 동행합니다. 경험을 통해 얻은 진행 노하우와 안전사고 사전조치를 미리 예상해서 할수 있고, 팀을 즐겁고 안전하게 승마할수 있도록 리더쉽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부들도 오랫동안 함께 해온 경험 많은 유목민들이 함께 팀웍을 이뤄 진행합니다.

 

희망자의 수준과 경력, 기대에 부응할수 있는 승마여행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여행할 나라 승마지역 승마코스 까지 각 여행자의 상황에 맞는 승마여행이 되도록 손님 입장에서 사전에 안내를 드림니다. 여행사의 모객만을 위해 무분별하게 상품 판매만 하지는 않습니다. 가성비 좋고 효율적인 여행이 되도록 과장없이 상담해 드림니다. 오랜 경험으로 검증된 가장 다양한 코스의 승마투어 상품을 구축해 두었습니다.

 



승마에만 올인하고 싶다면, 몽골 공항에서 내린후 1시간 이내에 바로 승마 질주도 할수 있는 코스들도 마련해 두었습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무엇 보다도 자신있는 부분이라면 승마지역과 승마코스 구성 입니다. 나라-지역-상품-코스를 각 여행자의 특성에 맞게 승마여행 추천 1순위 2순위 3순위 등으로 안내 드림니다. 승마코스는 자연 경관이 빼어나면서 보는 재미도 맛보도록 최선의 승마지역을 선택하고, 적절한 이동 거리로 짜여 짐니다.

 

그외 기본적인 부분이 먹고 자는 문제 또한 속임수 없이 성심껏 준비해 드림니다. 진실되게 성심껏 준비했구나 라고 느껴지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비용의 문제를 고객의 만족보다 앞세우지 않습니다..

괜찮은 수준급 호텔과, 제한된 여건속에서도 가장 훌륭한 캠프만을 이용합니다. 캠프는 고급 수준에 오른 캠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따뜻하고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캠프에서 주무시게 됨니다

 

 

 

 

식사도 현지식은 물론이고 입맛을 살려줄 한식도 자주 제공합니다.

현지식 먹을 기회가 없었네(?) 라고 느끼실 정도로 여행중 한식으로 입맛과 힘을 충전해 드림니다. 따라서 저희 승마여행 참여자들은 한국에서 컵라면이든 김치든 고추장이든 일회용 즉석 식품이든 어떤 한식 관련 식품이나 밑반찬 등을 가져갈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갖춰야할 준비도 일반 여행과는 다름니다. 그냥 가이드 한명만 딸려 보낸다고 여행이 다 이뤄지는건 아님니다.

좋은 마필을 구분할줄 알고, 각 기승자의 여건에 맞는 말을 배정할수 있어야 하며, 각 팀의 성격이나 수준에 맞게 승마지역 선정과 승마코스를 적절히 조정할줄 알아야 하며, 안전을 위해 사전에 경험을 통해 터특한 조치가 적절히 이뤄져야하고, 안전 장비도 제대로 갖춰야 합니다. 진행하는 스텝들 모두의 팀웍도 중요합니다. 또한 기승자들에게 충분한 안내와 주의사항 등 수시로 닥쳐오는 사고의 변수를 미리 예상하고 차단할수 있는 조치도 적기에 취해져야 합니다. 그외 일반 여행처럼 먹고 자는 문제 등은 기본일테구요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몽골여행 초기인 2002년 부터 몽골여행만을 취급하는 전문여행사이며, 특히 승마여행에서는 국내 모객1위 업체입니다. 승마여행은 일반 여행과는 다른 승마여행만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홈페이지 가기 http://tourmong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