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눔/여행이야기

몽골승마여행 전문여행사

몽골승마클럽 2018. 3. 9. 16:21

 

[승마여행은 왜 몽골승마클럽인가]

 

승마여행의 천국, 몽골 !!

몽골승마여행의 최적지, 테를지 국립공원 !!

몽골 유일의 승마전문 캠프인 몽골승마클럽이 이곳 테렐지 국립공원에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몽골승마여행에도 몇가지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승마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승마장비를 비롯한 말의 선택입니다.

수많은 초보 관광객에게 길들여진 말 안듣는 노쇠한 말은 숙련자에게도 곤혼스런 대상입니다.

더불어 몽골전통식 허술한 안장이며 보호장구는 육체의 피로는 물론이고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타 여행사들이 승마상품은 모두 이런 유목민의 재래식 안장을 빌려 사용하지요.

승마여행에 최고의 만족과 추억을 안겨줄 최상의 승마코스 선택 또한 중요합니다.

검증되지 않는 밋밋한 코스나 혹은 개념없는 장거리 선택으로 재미없고 피곤한 여행이 되기도 합니다.

충분히 검증된 재밋고 다이나믹하고 적정한 거리의 코스 선택으로 최상의 승마여행의 기쁨을 가져올 수 있는 실력있는 여행사 선택이 중요합니다.

몽골 승마트레킹은 오지여행이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경험 많은 현지 길잡이 및 스텝의 역할도 중요하지요.

 

 

또한 승마를 위해 지나치게 원거리 까지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는 일정은 적절치 않습니다. 말의 천국답게 몽골은 시골 어느 곳이든 승마를 할수 있습니다. 이런 몽골에서 여행기간도 촉박한 대부분의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긴시간을 차로 이동하는 것은 헛수고일 뿐입니다.

 

몽골승마클럽이 이 모든 문제를 동시에 해소할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몽골승마클럽, 몽골여행자를 위한 전통게르 숙소이면서 동시에 승마여행자를 위한 전문 캠프 입니다.

 

관광지의 힘없고 말안듣는 노쇠한 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본 승마클럽이 직접 관리하는 우수한 말들만 70여 마리를 엄선하여 직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엉성하기 짝이 없는 현지 유목민들 소유의 안장이 아닌 최고급 수입산 안장과 헬멧, , 채찍 등 보조 장구까지 완비하였습니다.  승마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런 조건을 갖춘 전문 승마클럽이 왜 좋은지 아실검니다.

저희 몽골승마클럽만의 자랑입니다.

 

 

유네스코에 등록된 몽골승마투어 최적지 테렐지 국립공원.. 이 지역에서는 오지 초원이나 숲속에서 텐트캠핑을 하실수도 있고, 유목민과 함께 숙식하며 리얼 유목체험도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승마클럽 캠프에서는 재밋는 승마게임과 문화체험도 가능합니다. 숙박시설 및 샤워실 등 부대시설도 깨끗한 디럭스급 캠프입니다.

몽골승마클럽의 승마여행은 여타 여행사들과는 격이 다름니다.

울란바타르에서 1~2시간 거리인 테렐지 몽골승마클럽 캠프에서 바로 오지 야생 승마투어를 시작해 보세요.

 

몽골승마클럽 페이스북 http://facebook.com/horseriding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