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클럽소개

몽골여행 몽골승마투어 대표여행사

몽골승마클럽 2019. 3. 11. 14:13

몽골승마여행 베이스 캠프,, 승마투어 모객 1위,,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18년차 몽골여행 승마투어 전문 현지 여행사입니다. 현지 투어 일체를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몽골에서 유일하게 고급 승마안장을 대량 완비해 놓았으며, 순치된 힘있는 말들과 오랜 노하우를 갖춘 승마투어 전문 가이드가 함께합니다. 또한 말과 안장관리로 안전한 승마를 도와줄 마부들도 오랫동안 함께 탁월한 팀웍을 발휘해 오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숙박 시설과 정성을 다한 음식들도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승마여행지 테를지 국립공원을 비롯해 몽골 전역 최고의 코스들로 한국 여행자들에게 최적화된 승마트레킹 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행자와 가이드, 마부들 모두가 즐겁고 만족스런 여행이 되도록 몽골 승마투어의 모범을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 노하우 없이 주먹구구식 일정이나 아무 고민 없는 코스를 최고 최초인양 과장 허언하지 않습니다.

질을 떨어 뜨리는 가격만을 주무기로 삼는 일부 여행사나 현지 몽골인 개인들의 투어와는 경쟁하지 않습니다.




몽골이나  승마투어에 대한 정보 지식이나 경험이 부족한 여행자들께 최선의 선택에 도움이 내용을 블러그나 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릴뿐입니다.

 

승마투어 모객 1위에 걸맞는 노하우와 서비스로 여러분의 인생여행이 될수 있도록 변합없는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 



메인 홈페이지 http://tourmongo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mongoltour

다음 블러그 http://blog.daum.net/mongoltour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GrzDMJzH   

네이버 블러그 http://mongoltour.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