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눔/여행사진첩

몽골승마여행 대표여행사,,

몽골승마클럽 2017. 12. 28. 13:23

초보자라도 누구나 경험해 볼수 있는 특별한 여행 !! 


무엇보다 몽골은 승마여행의 천국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조건을 갖춘 곳이기도 합니다. 숙박이나 편의시설 등의 일부 인프라의 불편 정도만 감수한다면 최고의 승마여행지로 몽골을 따라올순 없습니다또한 승마여행은 몽골여행의 꽃이기도 하며, 만족도가 가장 좋고, 특별한 여행의 추억이 되며, 꼭 다시 찾게 되는 여행이 바로 몽골승마여행입니다


 

몽골승마여행 대표여행사인 17년차의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몽골만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로서 현지 여행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몽골여행 초창기 맴버에 속하는 랜드사 이기도 합니다


저희가 추천해 드릴만한 여행이라면 10-15일 정도의 기간으로 고비사막의 더 깊숙한 오지로의 오프로드 캠핑투어와 몽골 극서부 알타이 산맥 빙하지대, 그리고 많이 알려진 흡스굴호수 일주 등을 추천해 드림니다


 

 

승마하면 일순위로 떠오르는 나라는 당근 몽골이지요. 두말(?)하면 잔소리. 몽골 공항에 내리기 전 비행기 안에서도 바로 말을 볼수 있는 곳.. 몽골은 말의 천국이고 승마의 지상낙원입니다. 숲에 가면 나무가 자라고, 바다로 가면 물고기가 헤엄쳐 살듯이, 몽골 초원 어디든 말들이 뛰어 다니고 있지요


대도시를 제외하고 전 국토 사람 사는 곳이라면 어디든 말이 함께 존재하는 곳은 오직 몽골뿐일것입니. 몽골 전체 인구보다 말의 숫자가 월등히 더 많다.  몽골은 어디서나 쉽게 말을 탈수 잇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해외 승마여행지로 몽골만한 곳이 또 어디 있을까요.. 가까운 거리, 원시 자연, 드넓은 푸른 초원, 다양한 자연조건, 유목민과 말들의 고향 몽골!! 

2018년엔 몽골 승마여행에 도전해 보세요.  아주 특별한 여행이지만,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승마를 위해서는 좋은 안장이 중요함니다. 안장 때문에 엉덩이가 아프고 자세가 불편해 진다면 몸도 피곤해지고 승마의 재미를 읽게 됨니다. 한시간 체험승마만 하는게 아니고 종일 승마에 수일간 말을 타야하니 안장과 안전장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은 몽골에서 유일하게 고급 안장과 안전장비를 대량으로 갖춘 유일한 여행사이기도 합니다.



일부 여행사들이 저희 승마여행 프로그램을 카피하는 경우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일정 카피뿐 아니라 소개나 주의사항 등 안내 문구까지 그대로 카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카톡상담 아이디: tourplus